A.
이벤트 사은품은 회원가입시 입력한 주소로 배송됩니다.
다만 참여 이후 주소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info@testoplus.co.kr로 문의하여 주세요.
A.
프로모션>이벤트>당첨자 발표 또는
프로모션>세일즈 프로모션>당첨자 발표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.
A.
회원탈퇴신청
회원탈퇴란, 테스토플러스 웹사이트에 대한 이용해지를 의미합니다. 테스토플러스에서 발송하는 광고성 이메일의 경우 회원탈퇴 요청 접수 후 24시간 이내에 발송이 중지됩니다. 다만, 드물게 데이터 처리사정상 일부 지연될 수 있으니 혹 회원탈퇴 요청 후 48시간이 지난 후에 광고성 이메일/SMS를 접수하시는 경우 당사에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회원탈퇴시 유의사항
회원탈퇴를 위해선 아래 조건 확인이 필요합니다.
* 구매가 진행중인 상품이 없어야 합니다.
* 회원탈퇴 시 보유하고 계신 포인트는 즉시 소멸되며, 동일한 아이디로 재가입 하더라도 복원되지 않습니다.
* 모든 회원은 탈퇴 후 재가입이 가능하며, 재가입 회원의 경우 신규회원 대상 이벤트에 참여하셔도 당첨자 후보에서 제외 되십니다.
탈퇴회원 회원정보 보존기간
회원탈퇴가 완료되더라도 부정 이용 등에 대한 보호를 위해 다음과 같이 회원정보가 일정기간 보존됨을 알려드립니다.
* 회원가입 정보, 상담 문의 내역, 구매 내역에 대한 기록 : 1년
A.
[배송정보]
- 테스토플러스 이스토어는 구매금액과 상관없이 무료배송입니다.
- 당일배송 마감시간은 2시이며 2시이후 주문은 익일배송으로 처리됩니다.
- 공휴일, 기타 휴무일에는 배송되지 않으며, 결제 확인 시점에 배송기간이 결정됩니다.
- 천재지변에 의한 기간은 배송기간에서 제외합니다.
- 배송기간은 주문일(무통장입금의 경우, 결제완료일)로부터 3 ~ 4일 이내에 배송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, 도서지역은 최대 10일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. 발송여부는 마이페이지 → 구매현황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.
[교환·환불정보]
교환 및 반품
- 교환 및 반품은 배송완료 후 10일 이내에 신청해야 합니다.
- 교환 및 반품 신청 시, 테스토코리아 고객센터에 유선으로 접수하신 뒤 제품을 발송해주시기 바랍니다. (교환 접수 없이 구매자 임의로 제품을 발송하는 경우, 이후 확인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. 반드시 유선 접수 후 반품 처리해주시기 바랍니다)
- 구매자의 책임으로 상품이 훼손될 경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 가치가 현저히 상실된 경우 교환이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.
- 구매자 사정으로 교환 신청을 하는 경우, 배송료는 구매자 부담입니다. 선불로 배송비 결제 후 테스토코리아로 제품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- 상품에 이상이 있거나 잘못 배송된 경우, 왕복 배송료를 테스토플러스 이스토어가 부담합니다. 이 경우, 착불로 제품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환불
- 환불은 배송완료 후 10일 이내에 신청해야 합니다.
- 환불 신청 시, 테스토코리아 고객센터에 유선으로 접수하신 뒤, 제품을 발송해주시기 바랍니다. (환불 접수 없이 구매자 임의로 제품을 발송하는 경우, 이후 확인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. 반드시 유선 접수 후 반품 처리해주시기 바랍니다.)
- 구매자의 책임으로 상품이 훼손될 경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 가치가 현저히 상실된 경우 환불이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.
- 구매자 사정으로 환불 신청을 하는 경우, 배송료는 구매자 부담입니다. 선불로 배송비 결제 후 테스토코리아로 제품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- 상품에 이상이 있거나 잘못 배송된 경우, 왕복 배송료를 테스토플러스 이스토어가 부담합니다. 이 경우, 착불로 제품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A.
info@testoplus.co.kr로 문의를 남겨주시면
1~2일 이내에 빠른 조치를 취하고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상담이 필요하신가요?
연락처와 관심상품을 알려주세요